/body id =
반응형

개얼탱이 없는 일이 발생.. 갑자기 디바이스 LCD에 '메가박스'을(를) 설치할 수 없음.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팝업이 노출되더니 화면 어디를 눌러도 터치 입력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 iOS 사용 중 이랬던 적이 처음이라 진짜 엄청 당황스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킹 받는게 전원 끄는 버튼(음량+전원) 누르면 실행은 되는데 레이어드가 바뀌지 않아서 우측으로 밀 수가 없음;
(진짜 미스테리긴 한데 우상단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할 때 열리는 설정 기능만 유일하게 실행됨. 선택은 역시 안되고..)

 

 

진짜 내가 해결할려고 별별 방법을 다 찾아보고 동원해봤는데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지는 않고 그냥 배터리 빨리 사용해서 방전되게 하는게 유일한 해결책 같음. 저 상태에서 배터리 빨리 쓰는 방법이 여러개 있는 것 같은데

 

 

1. 캡쳐는 가능하므로 캡쳐 계속하기 > 본인의 경우 2천개 정도 한 것 같음

2. 시리와 끊임없이 얘기하면서 인터넷 사용하게 만들어 배터리 방전시키기

3. 전원 버튼 on/off 연달아 사용하여 전면 디스플레이 화면 껏다가 켜기 반복

 

아무리 생각해도 요 세 개 말고는 없는 것 같다. 나 같은 사람 없는게 제일 좋겠지만 만약 이런 상태를 겪고 계신다면,, 방법은 없고 배터리를 빨리 사용하여 방전시킨다음, 다시 재충전시켜 화면을 켜는 방법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나는 30% 인 상태에서 방전시키기까지 약 1시간 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음. 확실히 2번,, 시리와 끊임없이 얘기하는게 배터리가 그나마 진짜 빨리 닳는 것 같더라. 시리 부모님도 물어보고,, 잡스 형님 근황도 물어보고 아주 재밌는 시간이었음..ㅎ;

 

 

진짜 개ㄹㄱㄴ;; 두번 다시 겪고 싶지 않다,, 다행히 폰으로 뭐 할 일 없어서 다행이지,, 주식시장이거나 회사 로그인하는 상황에 문자 못받았으면 진짜 화딱지날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