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미하라 야스히로 파커 오리지널 솔 스니커즈 구매후기 및 사이즈 팁

동마마a 2022. 10. 13. 01:09
반응형

티스토리 출금한 금액으로 뭐 살 거 없나 파페치에서 쇼핑하다가 미하라 야스히로 스니커즈를 사기로 했다. 운동화보다 스니커즈나 컨버스를 선호하는 편이라 살 수 있는 신발이 좀 한정적인 편이다. 그 흔한 조던이나 포스 한 켤레 없으니 ㅎ..

 

 

가격을 보아하니 62만 5천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내가 고른 41IT 사이즈는 43만 4천원에 구매가 가능했다. 파페치에서는 가끔씩 이렇게 사이즈가 하나씩 남은 신발들은 꽤나 높은 할인률을 적용하여 판매할 때가 있으니 이 역시 참고하면 좋다. 

 

참고차 내가 평소에 신는 신발 사이즈 공유

 

메종 마르지엘라 타비 슈즈 - 41 IT

메종 마르지엘라 퓨전 - 40 IT

오프화이트 벌크 - 265

무지 퍼셀 - 260

 

무지퍼셀은 워낙 작게 나오니까 논외로 하고 보통 265~270정도 신는다고 보면 됨


유럽 남자 신발 사이즈표

41IT는 한국 사이즈로 260이라, 샀다가 작으면 어떻게하지 걱정도 많이 했지만, 마르지엘라부터 경험상, 유럽 신발은 좀 작게 나온다는걸 깨닫고 있어서 그냥 41IT로 사기로 했다. 안전하게 42IT를 샀어도 됐지만 가격차가 20만원이상 나기에,,


 

 

파페치에서 일반 배송으로 주문했는데, 일주일도 되지 않아서 배송되었다. 일반 배송도 17,000원이라는게 함정.. 관세나 부가세에 대해서도 많이들 여쭤보시는데, 파페치에서 구매하는 상품은 처음 가격에 관부가세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세금을 낼 필요는 없다.


분명 한국 사이즈로는 260mm인데 실제로보면 그것보다는 한 치수 ~ 두 치수 더 커보인다. 아마 스니커즈라 그런듯?


생각보다 신발 끈이 길더라. 잘만 매칭하면 더 예쁘게 신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대충 지금 신고 있는 아가일st 양말에 신어봤더니 이것도 대충 잘 어울리더라. 신발 끈 좀 예쁘게 묶을걸 ㅎ..


입고 있는 잠옷이 좀 에바긴 하다..ㅎ 사이즈 안맞으면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에 당장 되팔아야한다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딱 맞아 떨어져서 나름 기분 좋았다. 대신 너무 딱 맞는다는 느낌도 조금 들었다. 하지만 작진 않고.

 

미하라 야스히로 스니커즈 사실 분들은 원래 치수보다 한 치수 작게 신어도 되오니 구매 시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반응형